제8회 진주같은영화제에 놀러오세요


토요일꽁짜영화보자!

  

3월 6일 ,13일 _  5시, 7시30분

 

 별별 이야기-여섯 빛깔 무지개 (애니메이션/옴니버스/126분)

 

 

- 세번째 소원 / 아주까리 / 아기가 생겼어요 / 샤방샤방 샤랄라 / 메리 골라스마스 / 거짓말

 

 

최고의 애니메이션 감독 6명이 뭉쳤다. 차별에 관한 우리들의 이야기!!

국가 인권위원회에서 제작한 옴니버스 장편 애니메이션으로, 인권(차별)을 주제로 애니메이션 감독 여섯 명이 참여하였다. 이 영화는 우리사회에 만연해 있는 차별의식을 지적하고 차별을 차이와 구별하는 인권감수성 향상을 위해서는 문화적 접근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제작되었다. 장애인, 일하는 여성과 육아, 남자들의 사내대장부 콤플렉스, 동성애자, 외모지상주의, 이주 여성의 문제 등 자칫 딱딱하게 여겨질 수 있는 인권의 문제를 애니메이션 적 상상력을 동원해 흥미롭게 풀어낸다.

 

  

 

 

 

 

 

3월 20일 , 27일 _ 5시, 7시 반

  

천년여우 여우비 (애니메이션, 판타지, 가족/85분)

 

 - 감독 : 이성강

 - 목소리 출연 : 손예진, 공형진, 류덕환, 이향숙

  - 줄거리 :운명을 거스른 천년여우의 아름다운 모험이 시작된다 운명을 거스른 여우소녀의 아름다운 모험이 시작된다!

여우비는 꼬리 다섯 달린 여우 소녀. 100년을 넘게 살았지만 인간의 나이로 치면 10살, 이제 막 사춘기를 맞이하는 소녀입니다.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요요들 6마리와 한 지붕 아래 살고 있습니다.

어느 날, 산 속에서 또래의 인간 아이들을 우연히 만나게 되는 여우비. 그 중 금이라는 남자아이에게 마음이 끌리는 자신을 발견합니다. 호기심 반, 설레임 반으로 인간과의 생활을 시작한 여우비에게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가 펼쳐집니다.

 

 

 
 

+ Recent posts